퓨전에프앤씨, 캠핑에 적합 블루투스 라디오 스피커 ‘아이노트 FS-490BTS’ 할인
상태바
퓨전에프앤씨, 캠핑에 적합 블루투스 라디오 스피커 ‘아이노트 FS-490BTS’ 할인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4.07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투스 전문 제조유통업체인 퓨전에프앤씨가 야외 나들이와 캠핑이 많아지는 새봄을 맞아 야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사용하기 안성맞춤인 블루투스 라디오 스피커 ‘아이노트 FS-490BTS’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1만9900원에 추가로 무료배송 프로모션을 옥션을 통해 4월7일부터 3일간 진행한다.

FS-490BTS 제품은 단순한 라디오 제품에서 벋어나 MP3플레이어, 알람,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기본 지원하며 한번 충전으로 7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지역에 따라 달라지는 라디오 주파수도 오토 스캔(AUTO SCAN) 기능으로 해당지역의 주파수를 손쉽게 설정할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는 미국 브로드컴의 독자기술인 스마트 오디오(SMART AUDIO) 기능이 내장된 블루투스 3.0 칩셋 탑재로 블루투스 전송 중 생길 수 있는 잡음을 사전에 차단해준다.

아울러 음향 기기의 성능을 좌우하는 스피커 유닛은 3W 드라이버가 좌우 대칭구조로 2개가 장착돼 기존 1.5W 스피커가 장착된 타사 스피커 대비 풍부한 음량을 제공,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제품에는 이동식 저장장치인 USB, SD, 티 플래시 카드 슬롯이 있어 메모리카드에 저장된 음악 파일을 직접 재생할 수 있다. 전면부에는 4cm 블루빽라이트 방식의 LCD를 탑재해 제품의 사용상태, 시간, 날자, 배터리상태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알람음 소리는 기본 알람음 외에 연결된 메모리의 MP3 음악으로 변경할 수 있어 자신만의 음악으로 설정할 수 있다. 한편 아이노트 FS-490BTS는 2만8500원(VAT포함)에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