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2014 파트너데이’ 개최
상태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2014 파트너데이’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가 2014년 정기 신년 대리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서울은 물론 지방에서까지 행사장을 찾아오는 열의를 보인 대리점 관계자들과 더불어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아태지역 총괄 윌프레드 스티만 부사장도 함께 했다.

윌프레드 스티만 부사장의 환영사와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된 행사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의 전반적인 2013년도 성과를 반추하고 2014년을 위한 전략 안내로 이어졌다. 이어 엄상윤 사업본부장의 한국 내 전년도 사업 리뷰와 올해를 대비하는 비즈니스 플랜에 관해 설명했다.

다음으로 손형준 영업팀장이 특별할인정책 및 프로젝트에 관련된 가격 정책을 소개했으며 대리점들을 위해 바뀐 내용과 필수적으로 숙지해야 할 상황을 강조했다.

또한 이호성 과장의 마케팅 활동 리뷰 및 계획과 2014년 새로운 제품 포트폴리오에 관한 설명이 있었고 마지막으로 김수련 과장의 BSCP와 물류 정책의 변경 사항에 대한 공고로 발표를 마무리 지었다. 한편 우수 대리점들에 대한 시상식도 가졌다.

엄상윤 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바탕으로 다음에 개최될 정기 신년 간담회에서는 보다 더욱 발전된 행사 진행과 다양한 콘텐츠로 관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더욱 큰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보쉬 직원들과 대리점들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