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엠, 태블릿PC용 ‘아이루’ 멀티컬러 파우치 3종 출시
상태바
겟엠, 태블릿PC용 ‘아이루’ 멀티컬러 파우치 3종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3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엠(대표 한규웅 www.irooshop.co.kr)이 태블릿PC용 ‘아이루’ 멀티컬러 파우치 3종(모델명: MMP7, K시리즈, P시리즈)을 출시했다.

멀티컬러 파우치 ‘MMP7’ 모델은 갤럭시탭, 아이패드 미니 및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사용자들을 위해 제작됐다. 최고급 잠수복(네오플랜)소재를 사용해 신축성과 내열성 및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이물질이 묻어도 손쉽게 세척이 가능하며 세척이 후에도 원 형태로의 복원력이 우수하다. 안감은 부드럽고 쿠션감이 있는 고급소재를 사용하여 제품의 파손 및 스크래치를 사전에 예방 할 수 있다.
▲ 멀티컬러 파우치 ‘MMP7’ 모델은 갤럭시탭, 아이패드 미니 및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사용자들을 위해 제작됐다.

함께 출시된 ‘K시리즈’ 파우치는 노트북과 태블릿PC 모두 호환 가능한 제품이다. K시리즈 파우치는 10인치, 11인치, 13인치, 15인치 4종의 사이즈와 블랙, 퍼플, 블루, 그린, 핑크 총 5가지 색상을 지원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폭이 넓어 노트북과 태블릿PC를 취향대로 수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15인치 제품은 현재 시장에 찾기 어려운 파우치이며 10인치 경우 현재 온라인 시장에 유통되고 있는 아이패드와 갤럭시 노트도 호환가능하다. 안감은 모피 느낌의 벨보아(Velboa) 소재를 적용시켰다.

‘P시리즈’ 파우치는 최고급 잠수복(네오플랜)소재를 사용해 신축성과 내열성 및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이물질이 묻어도 손쉽게 세척이 가능하다. 모서리 부분은 곡선 처리를 했으며 지퍼부분은 라운딩을 표현해 아이루 파우치만의 콘셉 포인트를 잡아줬다. 10인치, 13인, 15인치 3가지 사이즈와 블랙, 브라운, 블루, 그린, 핑크, 오렌지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10인치의 경우 갤럭시 노트8.0 사용자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제품가격은 모델에 따라 1만~2만원 초반대로 판매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70-8290-4220)와 아이루 공식 블로그(blog.naver.com/iroo_style)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