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CES 2014’서 프리미엄 와이어리스 제품군 선봬
상태바
자브라, ‘CES 2014’서 프리미엄 와이어리스 제품군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브라(www.jabra.co.kr)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2014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14)에 참가해 향상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 최상의 음향을 제공하는 자브라 와이어리스 헤드폰 및 스피커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수잔 사우어만 자브라 컨슈머 솔루션 분야 글로벌 수석 디렉터는 “지난 1년간 자브라는 자브라만의 역량을 키워왔고 음악 감상 및 활동성을 추구하는 사용자 시장에 맞춰 특별히 설계된 혁신적 와이어리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자브라는 음향 기술 분야에서 쌓아온 140년 간의 경험을 토대로 핸즈프리 및 오디오 액세서리에만 집중해온 브랜드다. 다양한 기술 플랫폼 전반에 걸쳐 적용 가능한 제품들을 개발하는 자브라의 역량은 소비자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예산에 맞는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 솔메이트 맥스는 자브라의 휴대용 와이어리스 스피커 제품으로 최상의 음질과 높은 내구성, 손쉬운 페어링 기능을 탑재했으며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된다.


자브라 솔메이트 와이어리스 스피커 제품군(Jabra Solemate wireless speaker family) 중 컴팩트한 사이즈의 솔메이트 미니 및 강력한 사운드의 솔메이트 맥스는 자브라의 휴대용 와이어리스 스피커 제품으로 최상의 음질과 높은 내구성, 손쉬운 페어링 기능을 탑재했으며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자브라 록스 와이어리스 이어폰은 모든 사용 상황을 고려해 최상의 소재만을 통해 디자인돼 최적의 편안함과 완벽한 착용감, 훌륭한 음향을 전달한다. 자브라 록스 와이어리스 이어폰은 사용성과 내구성, 성능을 추구하는 사용자를 위한 가장 이상적인 와이어리스 제품이다.
▲ 자브라 록스 와이어리스 이어폰은 모든 사용 상황을 고려해 최상의 소재만을 통해 디자인돼 최적의 편안함과 완벽한 착용감, 훌륭한 음향을 전달한다.


더불어 자브라 스포츠 와이어리스+는 세계 철인 3종 경기에서 5번에 걸쳐 챔피언 자리에 오른 크렉 알렉산더(Craig Alexander)에 의해 뛰어난 착용감 및 최상의 음향을 제공하는 가장 편안한 헤드셋으로 소개된 바 있다. 다양한 날씨 상황과 땀에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사용자의 격렬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엄격한 충격 테스트를 거쳐 완성됐다.

향상된 자브라 사운드 앱은 뮤직 리스트 구성 및 공유를 지원하는 소셜 주크박스 기능 및 음악 및 비디오 감상을 위한 유튜브 스트리밍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이 모든 기능들은 최상의 음질을 전달하는 돌비 사운드를 통해 구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