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화상영어 이티폰 “무제한 시간/강사변경, 영자신문 학습 무상지원”
상태바
전화·화상영어 이티폰 “무제한 시간/강사변경, 영자신문 학습 무상지원”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7.01.3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화영어·화상영어 전문 교육 브랜드 이티폰이 ‘영어학습 무제한 시간·강사변경 서비스’와 ‘영자신문 온라인 학습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 지원 시스템은 필리핀화상영어수업, 원어민전화영어수업 등 전체 수강생들의 학습 편의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따라, 수강생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개인의 스케줄에 맞게 학습 시간을 변경할 수 있음은 물론 다른 강사의 보충 수업 신청과 강사 선택을 자유롭게 할 수 있게 됐다.

 

영어학습 무제한 시간, 강사변경 서비스는 PC를 포함한 테블릿PC,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어 수강 편의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어학습 중 ‘수업 연기 서비스’가 제공되는 점도 주목할 만 하다. 수업 연기 서비스를 통해 연기를 신청한 후, 원래의 개인 일정대로 변경하길 희망하는 경우 ‘연기 취소’ 역시 가능하다.

 

이 기능은 이티폰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기능으로, 자유자재로 학습 스케줄을 조절할 수 있어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이티폰은 또한 수강 회원들에게 영자신문·온라인학습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영자신문은 어린이, 초등화상영어 학습자들이 영어학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일상생활과 밀접한 흥미로운 내용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이티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업계 최초 영작교정 전담강사를 기반으로 한 ‘첨삭지도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첨삭지도 서비스는 최대 2000byte까지 작성 가능하며, 1시간 이내로 교정된 원고를 받아볼 수 있다. 교정 완료 후에는 문자를 통해 확인 메시지까지 제공된다.

이티폰 관계자는 “전화영어와 화상영어에 최적화된 교육을 위해서는 강사 퀄리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일념으로 우수 강사진 채용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며 “현재 고객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필리핀, 미국전화영어와 어린이/성인 화상영어가격을 첫 수강 시 10%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 중이다. 이외에도, 3개월 수강 시 1개월, 6개월 수강 시 2개월의 무료수업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티폰은 2016년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한 원어민 전화·화상영어 전문 교육기업이다.

필리핀 현지에서 우수한 인재들로 구성된 올티가스 내 직역센터를 운영 중이며, 최고임금 지급정책을 펼쳐 최우수강사를 채용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티폰만의 영어학습 노하우가 반영된 자체 제작 교재는 샘플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