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新 컨슈머 총판 영입…고객 서비스·채널 네트워크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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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브라, 新 컨슈머 총판 영입…고객 서비스·채널 네트워크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0 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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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브라(www.jabra.co.kr)가 국내 컨슈머 제품 유통 및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새로운 총판 업체 SDF인터내셔널(www.sdfint.co.kr, 대표 유승복)을 영입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블루투스 헤드셋 제품군을 국내에 중점적으로 공급해왔던 자브라는 지난 3월 뮤직 제품군 출시를 계기로 뮤직 제품 판매 확장과 사후 서비스 강화를 위해 SDF인터내셔널과 협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2013년 12월1일부터 SDF인터내셔널은 자브라의 뮤직 제품군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블루투스 헤드셋, 헤드폰, 스피커폰 등 자브라 컨슈머 솔루션 제품 전 라인을 공급하게 된다. SDF 인터내셔널은 5년간 국내 시장에 음향기기, 스마트폰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를 공급해온 전문 업체다.

2013년 12월1일부터 자브라 컨슈머 제품의 고객 서비스는 모두 SDF인터내셔널로 이관됐으며 연락처는 전화 070-4643-9535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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