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아이콘 걸그룹 허브(H.U.B), ‘한부모가정사랑회 성탄잔치’에 재능 기부
상태바
섹시 아이콘 걸그룹 허브(H.U.B), ‘한부모가정사랑회 성탄잔치’에 재능 기부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12.20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섹시 아이콘으로 새롭게 부상한 일본 출신 아이돌 가수 루이가 소속 된 4인조 걸그룹 H.U.B(Hope U Bounce)가 19일 제14회 한부모가정 성탄의 밤 행사에 초대되어 열창을 부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날 행사는 강동구에 위치한 노빌리티웨딩에서 개최되었으며 한부모가정사랑회의 운영위원을 맡고 있는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의 주선으로 재능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

아이돌 가수 루이가 소속 된 4인조 걸그룹 H.U.B(Hope U Bounce)는 공연에 앞서 “한부모가정을 응원하며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한부모가정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란다”고 성탄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제14회 한부모가정 성탄의 밤 행사에는 감성 스타강사이자 팝페라가수로 유명한 조정호씨가 재능기부로 열창하였으며 얼짱 박다인 강사가 권영찬과 함께 MC를 맡았다. 개그우먼 출신 가수 라윤경이 ‘쿵쿵쿵’으로 분위리를 띄웠으며, 25일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디케이소울 김동규가 30분간 열창을 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플로리스트로 유명한 홍채희씨가 참석해서 ‘2016년 파이팅’이란 주제로 선을 보인 ‘꽃 장식’을 선보였으며 꽃으로 힐링하는 방법에 대한 강연을 짧게 진행했다.

한편 4인조 걸그룹 H.U.B(Hope U Bounce)는 ‘우리가 함께한 시간(우함시)’을 지난 11월2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가 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연예인 전문 컬러 콘택트렌즈로 유명한 기업인 네오비젼의 ‘아름다운 눈’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H.U.B는 그레이시(리더), 루이, 유음, 케이나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으로 팀원들이 자작곡은 물론 안무까지 직접 참여 할만큼 실력파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이다. 걸그룹 허브는 연말을 맞이해서 다양한 콘서트 현장에 초대 받으며 섭외 1순위 걸그룹으로 부상하고 있다.

H.U.B(Hope U Bounce)의 ‘우리가 함께한 시간(우함시)’는 멤버 유음의 자작곡으로 H.U.B의 시작, 과정 그리고 앞으로의 일어날 일들에 대해 어떠한 일도 우리가 함께라면 해낼 수 있다는 따뜻한 다짐을 담아낸 R&B Dance 곡이다.

우리의 목소리가 연습실에서, 무대에서, 길거리에서 또 다른 어느 곳에서부터
시작되어 어디까지 들릴지 모르지만 힘든 이 시간이 지나고 나면 반드시 함께 웃고 있을 거란 확신이 담겨있다. 

H.U.B뿐만 아니라, 최근 힘들고 버거운 시기를 함께하고 있는 모든 분들을 위해 들려드리는 곡이며 아무도 예상치 못한 여정에도 빛을 쫓아가길 바라는 H.U.B(유음)의 첫번째 자작곡이다.
리더 그레이시는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6년간 미국 생활을 통해 토익 만점을 받을 만큼 외국어 능력도 뽐내고 있고, 루이는 지난 8월 ‘신난다’로 솔로 데뷔를 하여 음악방송은 물론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 받고 있다.

유음은 이번 선공개 되는 ‘우함시’의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에까지 참여 할 만큼 음악적으로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케이나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이고 팀의 막내임에도 불구하고 랩과 안무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는 무서운 신예이다.  

한편 H.U.B는 2017년 초반 정식 데뷔를 목표로 새로운 곡 녹음과 데뷔 준비로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으며, 계속해서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