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전박람회, 부산·창원·진주지역 매월 1회 진행
상태바
LG가전박람회, 부산·창원·진주지역 매월 1회 진행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09.2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가전박람회는 9월 부산, 창원, 진주지역에서 오는 24-25일 이틀 동안 각 지역 LG 베스트샵에서 가전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매월 1회 부산, 창원, 진주 지역의 LG 베스트샵에서 가전박람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24-25일에 열리는 매장은 부산 덕천점, 남창원농협점, 진주 시청점 등 3곳에서 열린다.

혼수, 이사 고객의 경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물품을 구매할 수 있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을 하면 임직원특별가로 구매 가능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구매 금액에 따라 물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300만원 이상 구매시 EK에드워드권, 루미냑, 코웰 주방용품 중 1종을 증정하고, 500만원 구매시햄픈, 로얄듀크, 스테인레스 인덕션 후라이팬 3종세트 중 1종을 증정한다. 700만원 이상 구매하면 라이카, 콕스타, 네오플램 주방용품 중 1종을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24-25일에 열리는 행사에서 신혼부부 등 고객들이 임직원특별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해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해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LG가전박람회가 열리는 부산 덕천점은 부민병원 옆에 있고, 남창원농협점은 남산고등학교 맞은편, 진주시청점은 진주 공단로타리 옆에 위치했다.

이벤트 일정 등을 포함한 행사에 관한 전반적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