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특가 혜택 ‘얼리버드’ 객실 도입
상태바
여기어때, 특가 혜택 ‘얼리버드’ 객실 도입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12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가 ‘얼리버드’ 객실을 도입한다. 얼리버드란 숙소 예약 후 반값 쿠폰을 무조건 지급하는 여기어때 회원 전용 특별 객실이다. 한정된 수량의 특별 객실을 빠르게 예약하는 사람이에게 혜택이 돌아가므로 얼리버드라는 명칭이 붙었다.

현재 여기어때는 얼리버드 서비스 도입을 위해 전국 중소형호텔 객실 300여개를 확보했다. 연 내 1000개 이상 객실을 확보, 판매할 계획이다.

여기어때는 얼리버드 객실 사용자를 위해 다음 예약시 50% 할인된 가격에 동일 제휴숙소에 예약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이 할인쿠폰은 숙박, 대실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여기어때는 얼리버드 객실을 놓친 회원을 위해 ‘세컨드 얼리버드 객실’을 준비하고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얼리버드 객실 적용 제휴점에서 얼리버드 객실이 완판되면 자동으로 세컨드 객실이 생성된다. 사용자는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얼리버드 객실은 여기어때만의 ‘중소형호텔 인식개선을 위한 혁신 프로젝트’ 일환인 ‘전액환불보장제’ 적용 대상이다. 고객의 단순변심, 당일예약 취소시에도 100% 환불이 보장돼 사용자 만족도는 클 전망이다.

여기어때 기획총괄팀 장우용 이사는 “출장과 여행, 데이트 등 중소형호텔 활용이 빈번해지면서 사용자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해 전국 숙소들과 협의해 얼리버드 객실을 마련했다”며 “얼리버드 객실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대한민국디지털경영혁신대상’ 수상을 기념해 모든 사용자에게 객실 예약 할인 쿠폰세트를 지급한다. 지난 8월 말 여기어때는 ‘중소형호텔 인식개선을 위한 혁신프로젝트’ 성과를 인정받아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준비한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발급 가능한 쿠폰으로 숙박·대실·얼리버드 등 예약시 2000원~5000원 객실 비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