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협력 업체들과 창사 10주년 기념 행사 진행
상태바
이엠텍, 협력 업체들과 창사 10주년 기념 행사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3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가 창사 10주년을 맞이해 이를 자축하는 행사를 연달아 진행했다.,며 국내 최고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 달 초 전국 주요 전자상가 PC 판매점 2000여 매장에 떡 돌리기 행사를 펼친데 이어 지난 26일에는 엔비디아 한국지사의 주최로 이엠텍 본사에서 창사 10주년을 기념하고 그 간의 성과를 치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엔비디아는 이 날 행사에 IT 관련 매체 기자들을 초청해 이엠텍의 10년 발자취와 성과를 설명하고 다과와 축배를 들며 한국 PC 시장과 이엠텍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다.

이용덕 엔비디아 한국지사장은 축사에서 "창사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남다른 열정과 성실함으로 국내 PC 시장 뿐 아니라 엔비디아의 발전에도 큰 힘이 돼 준 이엠텍은 명실상부한 엔비디아의 최고 파트너"라고 말했다.

또한 이엠텍은 지난 28일 전국 협력 업체 임직원들을 초청해 1박2일 일정으로 경기도 양평의 리조트에서 파트너쉽을 공고히 다지고 상생 발전을 도모하는 '이엠텍 패밀리 데이' 워크샵을 가졌다.

이엠텍과 협력 업체 임직원들이 한데 어우러져 팀 빌딩과 체육대회, 레크레이션, 바베큐 파티 등을 함께 즐기며 서로 간의 친목을 도모한 이 행사에서는 해외 협력업체들도 다수 참여해 이엠텍과의 파트너쉽을 강조하기도 했다.

이덕수 이엠텍 대표이사는 행사 모두 발언에서 "이엠텍의 지난 10년은 협력 업체의 10년이다. 이엠텍이 쌓아온 성과는 모두 국내 협력 업체들과 해외 파트너의 도움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일이었다. 10년간 탄탄하게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공고한 파트너십을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