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小한 이야기, 카카오小토리' 브랜드 캠페인 시작
상태바
'소小한 이야기, 카카오小토리' 브랜드 캠페인 시작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1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가 지난 15일 공개된 런칭 영상을 시작으로 '소小한 이야기, 카카오小토리'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된 영상은 톡톡 튀는 小토리친구들 캐릭터 아트와 가수 장기하가 부른 小토리송을 통해 일상의 이야기를 나누며 만끽할 수 있는 소소한 즐거움의 순간들을 센스있게 표현했다.

▲ 카카오가 지난 15일 공개된 런칭 영상을 시작으로 '소小한 이야기, 카카오小토리'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분홍색에 중독된 단발머리 한소소 등 小토리친구들이 보여주는 소소댄스와 캠페인송의 반복적이면서 중독성 높은 멜로디의 최면적인 조화도 재미요소이다.

카카오小토리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小토리친구들 캐릭터는 향후 카카오스토리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안현정 카카오 스토리 팀장은 "소小한 이야기, 카카오小토리 캠페인은 생활 속 소소한 이야기를 공유하며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순간들을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와 장기하의 음악을 활용해 키치하게 표현했다”며 “캠페인 런칭 영상을 시작으로 小토리친구들에 매료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 만큼 카카오스토리만의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는 #소소댄스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등 小토리친구들을 활용한 다양한 이용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