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IDC 선정 ‘APAC 컨택센터 부문’ 마켓 리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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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IDC 선정 ‘APAC 컨택센터 부문’ 마켓 리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12 0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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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이하 제네시스)가 IDC의 최신 보고서를 인용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의 컨택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보고서에 따르면 제네시스는 지난 2011년 10월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사업부에서 분사해 유럽 사모펀드인 퍼미라 펀드(Permira Funds)와 테크놀로지 크로스오버 벤처(Technology Crossover Ventures)에서 새로운 이사회가 구성됐으며 이를 기반으로 지역 최고의 컨택센터 솔루션 제공업체로써의 입지 강화와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다.

또한 해당 보고서는 클라우드 사업이 제네시스를 비롯한 대부분의 컨택센터 기업 및 벤더들의 성공적인 미래를 밝혀줄 것으로 정의한다.

지난 2012년 제네시스는 경영실적이 2011년 대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함과 동시에 6억 1000만달러 이상의 기록적인 수익을 달성했다. 제네시스는 이러한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한 것에 대해 SIP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 및 분석 애플리케션, 웹 솔루션, 소셜 및 모바일 고객서비스, 기업의 프론트 오피스와 백오피스의 업무프로세스의 통합 솔루션 등에 대한 시장의 요구가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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