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뷰, ‘HUD 장착하고 안전운행하자!’ 5월 프로모션을 진행
상태바
아프로뷰, ‘HUD 장착하고 안전운행하자!’ 5월 프로모션을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5.0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엘비가 HUD 사업본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차량 이동이 많은 환경에 가족과 어린이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방법으로 HUD 설치를 제안하고 장착 후기를 등록 후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권을 제공하는 ‘HUD 장착하고 안전운행하자’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은 가족과 함께 잦은 차량 이동 및 어린이의 야외 활동량과 행사가 많아 어린이 교통사고가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또 교통사고의 주요 원인은 운전자의 전방주시 태만이 70%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고속도로 교통사고 원인의 90% 이상이 전방주시 태만인 것처럼 일반 도로에서의 사고 원인도 70% 이상이 전방주시 태만인 것.

HUD는 자동차 운행 중 안전 및 편의를 위한 장치로 내비게이션을 보는 등의 시선 이동 없이 전방주시 만으로도 안전한 길 안내를 받을 수 있게 한다. 특히 아프로뷰 S2는 Mappy / T-MAP 등의 스마트 맵을 통한 실시간 길 안내는 물론 OBD 차량 정보를 운전자 유리 앞 방향에 투영시키기 때문에 전방주시에 집중하여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가능하게 한다.

5월2일부터 진행되는 ‘HUD 장착하고 안전운행하자!’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온라인 판매처, 대리점 및 취급점, 체험·장착점 등 모두 적용되며 설치 후기를 블로그, 카페에 등록 후 링크를 보내주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권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