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소닉 2013’ 티머니로 즐겨라!
상태바
‘슈퍼소닉 2013’ 티머니로 즐겨라!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T-money)가 '슈퍼소닉2013' 페스티벌 공식 화폐로 선정됐다.

오는 14일부터 15일 이틀간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슈퍼소닉 2013에는 '펫샵보이스(Pet Shop Boys)', '어쓰 윈드앤파이어(Earth,Wind&Fire)', '존 레전드(John Legend)',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 '자우림'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총출동 한다.

티머니는 이미 최근 UMF코리아, 안산밸리록페스티벌 등 다양한 국내 뮤직 페스티벌에서 공식화폐로 선정돼 관람객들이 편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관람객들은 축제에 참여하기 전 기존 소지하고 있는 티머니·POP·모바일 티머니를 챙겨 입장하면 되며 티머니가 없는 고객을 위해 현장 판매도 진행 한다.

한국스마트카드는 현장 구매 고객에 한해 '슈퍼소닉 2013 스페셜 에디션'(판매가 3000원)을 특별 제작해 판매할 예정이다.

슈퍼소닉 2013 스페셜 에디션은 티머니 카드에 해피포인트, GS&POINT,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T-마일리지 등의 멤버십 기능이 추가된 POP티머니로 제작되며 축제가 끝난 뒤에도 대중교통, 택시, 편의점, 베이커리 등 전국의 티머니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슈퍼소닉 2013은 지갑 없이 행사장내 모든 가맹점에서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티머니로 간편하게 결제 가능하다. 현재 국내 제조사에서 출시된 대부분의 스마트폰의 USIM에는 티머니 기능이 미리 탑재돼 있어 따로 티머니 카드를 구입할 필요 없이 모바일티머니 앱을 다운로드 받기만 하면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특히 한국스마트카드는 후불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체크카드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신한카드 후불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소닉 2013에서 신한카드 후불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를 이용하면 현장의 모든 매장에서 결제 금액의 20%를 캐시백 제공한다.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 이용방법은 스마트폰의 앱 마켓(구글 플레이 스토어, T-스토어)에서 '모바일 티머니 앱'을 다운받아 설치한후 앱 화면에서 후불형 서비스를 선택하고 스마트폰 명의자 본인의 신용·체크카드를 등록하면 즉시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단, 체크카드의 경우 신용한도가 제공된 체크카드만 등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