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HBO 최신 인기 미드 400여편 추가 제공!
상태바
LG유플러스, HBO 최신 인기 미드 400여편 추가 제공!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21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HBO의 최신 인기 TV시리즈 400여편을 추가 편성, HBO 콘텐츠를 유플릭스 무비와 LTE비디오포털, U+tv G를 통해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작년 2월 HBO의 인기 대작인 <왕좌의 게임>을 독점 제공해 국내 비디오 서비스 업계에 미드 열풍을 몰고 온 바 있다.

이번에 유플릭스 무비, LTE비디오포털, U+tv G를 통해 ▲제2의 페이스북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의 이야기를 그린 실리콘밸리 시즌1~2 ▲에미상(2015년) 최우수 작품상 및 여우주연/조연상 수상작인 부통령이 필요해 시즌1~4 ▲2차 세계대전의 한미 해병대 활약상을 담은 더 퍼시픽 ▲미국 타임지 선정 2000년대 최고 미드 1위 더 와이어 시즌1~5 ▲19금 미드인 헝 시즌1~3 등을 제공한다.

▲ LG유플러스가 HBO 최신 인기 미드 400여편을 추가 편성한다.

특히 4월에는 LTE비디오포털과 U+tv G에서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왕좌의 게임 시즌6을 미국 현지에서 방영된 직후 즉시 감상 가능하다.

왕좌의 게임은 사상 초유의 제작비가 투입된 초대형 블록버스터로, 매 시즌마다 역대 HBO의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또 유플릭스 무비에서는 새로 추가되는 인기 대작들뿐만 아니라 왕좌의 게임 시즌3~4, 트루 블러드 시즌6~7, 스트라이크 백 시즌3~4 등 기존에 인기리에 제공됐던 작품들의 새 시즌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되는 미드들은 지난 12일부터 순차 편성 중이다.

한영진 LG유플러스 비디오서비스 담당은 “유플릭스 무비는 영화 월정액 서비스 중 국내 최대 HBO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제공하고 LTE비디오포털과 U+tv G에서도 HBO뿐만 아니라 최신 미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며 “미국 7대 메이저 영화사를 포함해 국내 어디에도 없는 세계적 콘텐츠를 누구보다 빨리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곳은 오직 LG유플러스뿐”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