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팔로, USB3.0 지원 ‘미니스테이션’ 휴대용 외장HDD 출시
상태바
버팔로, USB3.0 지원 ‘미니스테이션’ 휴대용 외장HDD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6.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팔로가 USB3.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2.5인치 휴대용 외장HDD '미니스테이션 HD-PCFU3'을 출시한다.

미니스테이션은 휴대용 외장HDD로 설계돼 노트북 가방에 넣어도 부피를 크게 차지하지 않고 휴대가 용이하며 500GB, 1TB의 넉넉한 용량을 제공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고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제공한다.

특히 USB2.0보다 최대 10배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USB 3.0인터페이스와 전송속도를 높이기 위해 버팔로가 자체 개발한 '터보PC' 소프트웨어가 탑재돼 우수한 속도를 자랑한다. 아울러 USB2.0을 지원하는 PC사용자들을 위해 USB2.0인터페이스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전력소비량에도 신경을 썼다. 미니스테이션에 탑재된 ECO 매니저는 PC와 함께 꺼지고 켜지는 자동전원 기능과 일정기간 데이터 전송이 없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하드디스크 회전을 정지시키고 대기함으로써 전력소비량을 줄여 준다.

또한 보안 소프트웨어(Secure Lock Mobile)가 탑재돼 사용자들의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데스크톱PC와 노트북과 연결하면 바로 인식되는 '플러그 앤 플레이(PLUG &PLAY)' 기능 및 백업 유틸리티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전력은 USB 버스파워(USB BUS POWER)로 공급되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를 지원한다. 가격은 500GB 용량이 10만원, 1TB 용량은 15만원이다. 제품문의는 버팔로 총판 애플파이(대표번호: 0505-424-7942)로 하면 된다. 외장HDD AS의 경우 동종업계가 2년간의 AS를 지원하지만 버팔로는 파격적으로 3년간의 AS를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