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흡입 키트 출시… 청소기 악세사리 본격 진출
상태바
LG전자, 흡입 키트 출시… 청소기 악세사리 본격 진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1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측, 백팩 등 고객 니즈 적극 반영한 제품군 지속 확대할 것

LG전자가 청소가 불편했던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흡입 키트를 출시하며 청소기 악세사리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다용도 흡입 키트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인 ‘코드제로 싸이킹’을 어깨에 매고 사용할 수 있는 백팩 등으로 악세사리 제품군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가방처럼 등에 맬 수 있는 백팩 악세사리는 코드제로 청소기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비좁고 복잡한 공간에서 유용하다.

이번에 출시한 다용도 흡입 키트는 LG 싸이킹 진공청소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더 깔끔하게 청소하고 싶어하는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용도에 따라 홈 케어 키트와 알러지 케어 키트 2종이다. 청소기를 구입하면 기본으로 제공하는 보조 흡입구에 비해 특정 사용환경에서 흡입 성능과 사용 편의성이 대폭 향상됐다.

▲ LG전자가 청소가 불편했던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흡입 키트를 출시하며 청소기 악세사리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홈 케어 키트는 20cm 더 길면서, 구부러지는 틈새 흡입구, 다양한 각도로 조절 가능한 상부 청소 흡입구, 청소 솔을 딱딱하게 만든 굳은 먼지 흡입구, 매트리스 흡입구 등 총 4종으로 구성되며 가구와 벽 사이, 냉장고 위까지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다.

알러지 케어 키트는 머리카락, 털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회전 브러시 흡입구’, 강력한 펀치로 털어주는 침구팍팍 흡입구, 굳은 먼지 흡입구 등 3종으로 구성되며 침구, 소파, 카펫 등의 먼지나 반려동물의 털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다용도 흡입 키트는 올해 생산한 싸이킹 청소기 전 모델에 사용할 수 있고, 가격은 출하가 기준 10만원이다.

조성진 LG전자 H&A 사업본부장 사장은 “기존 고객들의 작은 불편함까지 없애기 위한 LG만의 배려를 담은 악세사리를 통해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