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쏘, 아이폰5 물 위에 띄워 주는 자켓 출시
상태바
룩쏘, 아이폰5 물 위에 띄워 주는 자켓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6.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5용 '라이프프루프' 케이스에 이어 이번에는 구명 자켓이 출시된다.

룩쏘(대표이사 남선우, www.luxxo.co.kr)는 미국 라이프프루프의 '아이폰5 라이프자켓'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5용 라이프프루프 라이프자켓은 강, 수영장, 바다에 아이폰5가 빠졌을 때 구명조끼와 같은 역할을 하는 제품이다. 강력한 부력으로 제품을 물에 띄워 쉽게 찾을 수 있고 사용도 편리한 제품이다. 수영, 윈드서핑, 수상스키 등의 위험요소가 따르는 스포츠를 즐기는 일반인과 수상 위험에 더욱 노출된 해난구조요원 모두에게 유용하다.

앞서 출시된 라이프프루프 아이폰5 방수케이스와 더불어 물놀이시 아이폰5 사용을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라이프자켓은 아이폰5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버튼 부를 개방했다.

'구명조끼'란 문자 그대로 외부충격과 스크래치부터 아이폰5를 보호하는데 그 어떤 제품보다 완성도가 높다. 구성품으로 어깨스트랩과 손목스트랩을 별도로 제공해 수상에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의 활용성까지 높였다.

룩쏘 관계자는 "아이폰5용 라이프프루프 케이스의 옵션 제품인 라이프자켓은 아이폰5와 함께 사용시 충격 흡수 효과가 배가됨은 물론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액세서리 효과도 충분히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