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온필 필리핀 해외 출사 원정대 모집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온필 필리핀 해외 출사 원정대 모집
  • 이광재
  • 승인 2013.04.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가 오는 23일까지 필리핀 마닐라와 세부로 출사여행을 떠나는 '온필 필리핀 원정대'' 20명을 모집한다.

 

온필 필리핀 원정대는 니콘과 필리핀 관광청, 필리핀 포털 사이트 온필(www.onfill.com)과 함께 하는 이벤트로 오는 5월11일부터 15일까지 마닐라와 세부 두 팀으로 나눠 각각 10명씩 출발할 예정이다. 마닐라팀은 3박5일 일정으로 개그맨 정종철이, 세부팀은 4박5일 동안 신인 가수 이유림이 출사에 동행한다.

 

선발된 원정대원에게는 왕복 항공권 및 호텔, 리조트 숙박, 현지 일정 진행 비용 전액이 지원되고 출사에 필요한 니코르(NIKKOR)렌즈 대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단 세금과 유류할증료, 공항세는 본인 부담이다. 마닐라의 역동적인 도시 이미지와 세부의 자연 경관을 참가자들이 잘 담아올 수 있도록 촬영 노하우 강의도 제공된다.

 

신청방법은 온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 주소와 사용하는 카메라 모델명, 직접 촬영한 사진과 간단한 자기 소개 등을 작성하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니콘 제품 이용자를 우대 선발하고 선정발표는 4월26일 개별 통보 및 온필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김동국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니콘 카메라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이번 해외 출사뿐만 아니라 국내 대규모 출사, 포토스쿨, 전문가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