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킹덤 for Kakao' 50만 용사 집결완료!
상태바
'로스트킹덤 for Kakao' 50만 용사 집결완료!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2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사, 검사, 마법사 등 3종 직업 공개

'로스트킹덤 for Kakao'가 사전예약 실시 3주만에 가입자 50만 명을 유치하는 등 출시도 되기 전에 게이머들에게 큰 기대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네시삼십삼분은 21일, 팩토리얼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RPG의 사전 예약자가 모집 3주 만에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티징 영상만으로 사전 예약 돌입 1주일 만에 가입자 20만 명을 모집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로스트킹덤 for Kakao'는 티저 페이지에서 추가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신규 가입자 유입이 가속화되며 3주만에 50만 명 유치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4:33은 사전 가입자 50만 명 돌파와 함께 전사, 검사, 마법사 3종 캐릭터를 모두 공개했다. 전사 '글래디에이터'는 대검과 양손 도끼 등 거대한 무기를 사용해 마물을 분쇄해버리는 호쾌하면서도 강력한 액션을 보여준다.

▲ 로스트킹덤 for kakao가 사전 예약자가 50만명을 돌파하는 등 출시 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검사 '슬레이어'는 쌍검을 사용한 연타 공격으로 적들을 쉴 새 없이 베어 버릴 뿐만 아니라, 회피와 함께 치명타를 안기는 기술은 플레이어에게 짜릿한 쾌감을 안겨준다. 마지막 직업인 마법사 '아크메이지'는 대지에 펼쳐진 원소를 이용해 화려하고 강력한 마법을 구사한다. 특히 광범위 마법 공격을 통해 수많은 마물을 한 순간에 말살해버릴 수 있다.

올해 하반기를 뜨겁게 달굴 모바일 RPG '로스트킹덤 for Kakao' 사전예약은 현재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티저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이벤트와 콘텐츠를 공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