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이디세이버, 지능형 LED 무선센서 조명등 ‘국제 LED&OLED 엑스포5’ 전시
상태바
엘이디세이버, 지능형 LED 무선센서 조명등 ‘국제 LED&OLED 엑스포5’ 전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6.2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이디세이버가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3회 국제 LED & OLED 엑스포 201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엘이디세이버는 2011년 지하주차장 LED조명등 제조업으로 설립해 지하주차장용 지능형 LED 무선센서 조명등을 개발, 생산 및 판매하며 지난해 서울지방중소기업청장 표창장까지 수여 하는 등 지하주차장 LED조명시스템 분야에서 급성장중인 기업이다.

전시회에서는 지능형 LED 무선센서 조명등 세이버룩스와 레이스웨이 일체형 조명 ‘세이버웨이’를 선보일 예정이며 세이버룩스는 주차장, 건물 복도, 비상계단 전용 제품으로 스마트 디밍시스템을 통해 상황별 자동조도제어로 전기료를 70%~85%를 절감 할 수 있고 설치환경의 제약이 없는 무선 제어시스템으로 교체비용 절감효과가 있다.

신제품 세이버웨이는 알루미늄 재질의 레이스웨이와 등기구를 일체화 시킨 제품으로 안전성이 보증된 무선 일체형 조명기구다.

▲ 세이버룩스는 주차장, 건물 복도, 비상계단 전용 제품으로 스마트 디밍시스템을 통해 상황별 자동조도제어로 전기료를 70%~85%를 절감 할 수 있고 설치환경의 제약이 없는 무선 제어시스템으로 교체비용 절감효과가 있다.

엘이디세이버 부설 연구소 이흥태 소장은 “엘이디세이버의 세이버웨이는 타사에서 따라 할 수 없는 무선제어 기술과 별도의 장비없이 일체 결합이 가능하게 제작돼 5단계 공정을 3단계로 축소해 전체 공사비 중 20%를 절감할 수 있는 시공 간편성, 분체도장으로 후처리돼 내식성, 내구성, 내화성, 내후성이 높은 고효율 안정기를 채택, 소방설계, 전기설계, 통신설계 선들을 분리 할 수 있는 분리격벽 제작이 가능한점 등을 장점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엘이디세이버는 이번 전시회에서 해외바이어와의 폭넓은 네트워크를 형성해 해외 진출의 발판을 삼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