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일렉트론, PC 미들타워 케이스 ‘스텔라’ 출시
상태바
빅스일렉트론, PC 미들타워 케이스 ‘스텔라’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0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일렉트론이 PC용 미들타워 케이스 ‘스텔라(STELLA)’를 출시했다. 

빅스일렌트론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이벤트 물량 조기 품절 시 마감되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정상가로 판매된다.

파격 할인 이벤트 행사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 등 온오프라인 및 업체 구분 없이 진행된다.

스텔라는 신비로운 헤어라인 가공과 블랙 고광택 마감으로 모던하고 절제된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으로 표준 ATX 규격의 파워서플라이와 메인보드를 지원하고 최대 길이 300㎜ 이하의 고성능 그래픽카드의 장착이 가능하다. 

5.25인치 광저장장치 1개, 2.5인치 SSD는 최대 4개 장착이 가능하고 3.5인치 하드디스크와 호환되는 SSD 공간 2개를 포함해 구성에 따라 3.5인치 하드디스크도 총 3개까지 설치할 수 있다.

시스템 내부의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선 정리 홀과 사이드 패널 선 정리 공간이 제공되고 파워서플라이 임시 거치를 위한 돌출 설계 등 조립을 위한 편의기능도 갖췄다.

또 후면 에어홀에 뜨거운 공기를 빠르고 신속하게 배출하기 위한 80㎜팬이 기본 장착돼 있고 사용자 구미에 따라 최대 92㎜ 팬까지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사이드 패널에도 80㎜ 팬 2개 또는 120㎜ 팬 1개를 추가로 장착 가능해 더욱 강력한 쿨링을 원하는 사용자들도 배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