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클럭스, 웹사이트 전환으로 매출 향상 ‘구매전환율 최적화 솔루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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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클럭스, 웹사이트 전환으로 매출 향상 ‘구매전환율 최적화 솔루션’ 출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6.03 1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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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및 웹 제작, 애널리틱스, 인사이트 전문성을 갖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제공업체 이클럭스(eClerx)가 구매전환율 최적화(CRO)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을 통해 마케터들은 온라인 쇼핑몰 방문자가 갖는 진정한 가치를 포착하고 이들을 소비자로 탈바꿈시켜 판매 수익률 신장으로 연결시킬 수 있다. 이클럭스의 CRO 솔루션은 소비자들이 온라인 쇼핑몰을 외면하는 시간과 그 이유 등 포춘 500대 기업들이 공통적으로 맞닥뜨리는 문제에 대응하는 한편 이들 기업이 효과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확장성 있는 접근을 통해 사이트 방문자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클럭스 상거래 및 콘텐츠 사업 총괄 돈 넬슨(Don Nelson) 부본부장은 “지금은 소매업체들이 CRO 솔루션을 도입해 연말 쇼핑시즌에 대비해야 할 시점”이라며 “이클럭스의 CRO 솔루션은 검색행동에 초점을 맞추고 향상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신속히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해 업체 매출을 신장시킨다”고 설명했다.

세계적 소매업체들에게 사이트 방문자를 고가치 고객으로 전환하는 작업은 여전히 난제로 남아 있으며 평균 전환율은 2~3.5%에 머물러 있다.

이컨설턴시(Econsultancy)가 발표한 2014 구매전환율 보고서(2014 Conversion Rate Optimization Report)에 따르면 클라이언트 사이드 마케터와 기관 전문가 중 구매전환율에 대한 통제를 거의 하지 못한다고 답한 비율은 38%에 달했다.

검색 유비쿼티(ubiquity)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지만 마케터들은 이클럭스의 검증된 SEO(검색엔진 최적화) 기법을 통해 전환 실적 향상과 탑라인(top line) 증가를 구현할 수 있다.

이클럭스의 CRO 솔루션은 최대 100%까지 전환율을 증가시키는 한편 이탈율은 23%까지 떨어뜨리고 사이트 트래픽은 10% 늘리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클럭스는 포괄적인 컨설팅, 최적화, 관리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접근 방식을 통해 검색성, 연관성, 신뢰성, 편의성 등 사이트 클릭률과 SEO 순위를 끌어올릴 수 있는 4가지 핵심 요소를 강화한다.

올해들어 현재까지 2000만달러가 넘는 매출 증가세를 기록했으며 특히 소매업계 고객사들의 실적이 크게 향상됐다.

이클럭스는 기업의 핵심사업 운영 최적화, 그리고 산업계 전반에 발생하고 있는 복잡한 데이터 문제 해결을 지원한다.

이번에 출시된 CRO 솔루션은 ▲트래픽 품질과 웹사이트 연관성 향상 - 사이트 탐색, 콘텐츠 품질, 페이지 키워드 매핑 능력 증가 ▲콘텐츠 참여율 향상 - 명확하고 가시성 있는 콜투액션(call to action)과 사이트 검색 결과의 품질 개발, 콘텐츠 효율성 개선 ▲전환율 향상 - 판매 수익률 신장, 위험 완화, 신뢰성 구축 ▲매출 증가세 향상 - 탑라인(top line)과 바텀라인(bottom line) 개선, 지속적이고 최적화된 클릭률 제공과 SEO 최적화를 통한 비용 지출 감소 등의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한편 CRO는 이클럭스 소매 솔루션의 기반이지만 금융 서비스 및 기술업계부터 여행, 레저, 통신, 소프트웨어, 제조업계에 이르기까지 향상된 웹사이트 실적과 구매전환율을 원하는 산업별 마케터에게도 적용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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