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돌과 이탄집, 테라 맥주와 손잡고 경품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차돌과 이탄집, 테라 맥주와 손잡고 경품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진행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10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일부터 전국 이차돌과 이탄집 매장에서 진행, 각 매장 당 총 161명에게 경품 증정
경품으로 2030에게 인기 많은 하이트 진로의 시그니처 캐릭터 두꺼비 굿즈 제공

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소고기 전문 브랜드 이차돌과 숯불구이 전문 브랜드 이탄집이 하이트 진로의 청정라거 테라와 협업해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려운 시기에도 이차돌과 이탄집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차돌과 이탄집을 운영하고 있는 다름플러스가 기획한 행사로, 전국 이차돌, 이탄집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차돌과 이탄집은 차돌X테라(2차돌 2인분+테라 1병), 이탄X테라(소왕갈비 한근+테라1병) 세트를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1 테이블 당 스크래치 쿠폰 1매를 증정한다.

매장 당 1등(5명) 당첨자에게는 참이슬 백팩, 2등(12명)에게는 핑크 두꺼비 피규어, 3등(144명)에게는 홈쏘맥잔 등 하이트 진로의 시그니처 캐릭터 두꺼비 굿즈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각 매장 별 경품 재고 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다름플러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요즘 이번 테라와의 콜라보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활력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2030 주 타깃층을 공통 분모로 갖는 양사가 지속적으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이차돌은 차돌박이를 대중적인 먹거리로 인식시켜 시장 활성화를 이끈 소고기 전문 브랜드로, 현재 전국 331호점을 돌파했으며, 이차돌의 운영 노하우를 그대로 접목시킨 이탄집은 맛과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특색 있는 공간을 차별점으로 내세우며 젊은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