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 더블 캐시백 지급
상태바
이베이츠,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 더블 캐시백 지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1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츠가 다가오는 3월 새학기와 봄을 맞아 아웃도어‧캐주얼‧스포츠 위주의 브랜드를 선정해 추가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갭(GAP)‧백컨트리(Backcountry)‧샵밥(Shopbop)‧랄프 로렌(Ralph Lauren) 등을 포함해 해외직구 고객들에게 있기 있는 브랜드 20개가 선정됐으며 13일까지 이 중 매일 1개의 브랜드는 더블 캐시백을, 3개의 브랜드는 추가 캐시백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랄프 로렌의 경우 기존의 3%에서 인상된 7%의 캐시백, 갭은 기존 2.5%에서 인상된 4%의 캐시백, 뉴발란스 전문 아울렛인 조의 뉴발란스(Joe’s Newbalance)는 기존 4%에서 인상된 8%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매일 해당 브랜드가 달라지는 추가 캐시백 지급 프로모션은 이베이츠 웹페이지 상단에서 배너를 통해 공지된다.

▲ 이베이츠가 봄맞이 더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베이츠 코리아에서는 2월 한달 내내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1000명을 추첨해 5달러의 보너스 캐시백을 추가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본 이벤트를 통해 추가 적립되는 캐시백의 지급일은 3월 16일이며 중복응모는 불가하고 구매 취소시 캐시백 지급이 자동 취소된다. 

임수진 이베이츠 이사는 “최근 아웃도어, 스포츠 관련 용품을 해외직구를 통해 구입하는 추세가 늘고 있는 가운데 다가오는 봄에는 이에 대한 수요가 더 많을 것으로 예상해 이번 2월 추가 캐시백 지급 이벤트를 계획했다”며 “이베이츠 코리아는 앞으로도 특정 시기 마다 국내 해외직구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들을 보다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