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 맥아피 시큐리티 이노베이션 협력 파트너 프로그램에 합류
상태바
보메트릭, 맥아피 시큐리티 이노베이션 협력 파트너 프로그램에 합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1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메트릭이 ‘맥아피 시큐리티 이노베이션 얼라이언스(McAfee Security Innovation Alliance, SIA)’ 프로그램에 세일즈 협력 파트너로 합류하고 맥아피 데이터베이스 액티비티 모니터링(McAfee Database Activity Monitoring, DAM) 및 맥아피 엔터프라이즈 시큐리티 매니저(McAfee Enterprise Security Manager, ESM)와의 통합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보메트릭 솔루션은 데이터베이스를 위한 맥아피 데이터센터 시큐리티 스위트(McAfee Data Center Security Suite)에서 제공되는 보호 기능을 확대하고 맥아피 엔터프라이즈 시큐리티 매니저의 가시성, 내부자 위협 감지 및 감사(audit) 리포팅 성능을 향상시키게 된다.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Vormetric Transparent Encryption)은 저장 데이터(data-at-rest) 암호화, 권한을 지닌 사용자 접근 제어 및 인증 받거나 인증 받지 않은 파일 접근에 대한 감사 추적(audit trail)을 기록하는 보안 인텔리전스 로그 기능을 지원한다.

이러한 추가적인 제어를 통해 기업은 데이터 유출에 대한 대응 능력을 향상시키면서 컴플라이언스 및 관련 규제를 준수할 수 있다.

이번 데이터베이스를 위한 맥아피 데이터센터 시큐리티 스위트와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의 결합으로 데이터베이스 환경 내 정보 보호뿐 아니라 파일 시스템 및 볼륨 레벨까지 보호 기능을 확대한 더욱 완벽하고 포괄적인 솔루션이 탄생하게 됐다고 보메트릭은 설명했다.

또한 보메트릭의 파일 단위 암호화, 정책 기반 접근 제어, 권한을 지닌 사용자 보호 및 향상된 파일 단위 접근 감사 로그(access audit logs)를 통해 데이터베이스를 위한 데이터센터 시큐리티 스위트 내 민감한 데이터 감지, 데이터베이스 사용자의 남용 보호 및 SQL 주입공격(SQL injection) 보호를 위한 역량이 향상됐다.

특히 보메트릭의 파일 단위 접근 감사 로그는 맥아피 엔터프라이즈 시큐리티 매니저와 함께 APT 및 내부자 남용에 대한 감지 능력을 강화시킨다.

애드 배리 맥아피 인텔 시큐리티 부문 글로벌 테크놀로지 얼라이언스 담당 부사장은 “보메트릭이 맥아피의 세일즈 협력 파트너로 합류함으로써 양사의 돈독한 관계와 솔루션 통합을 통해 저장 데이터 암호화, 키 관리, 권한 있는 사용자 접근 제어 기능을 추가하고 맥아피 엔터프라이즈 시큐리티 매니저의 분석에 사용 가능한 정보를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며 ‘이를 통해 데이터베이스 및 파일 시스템에 저장된 민감한 정보를 보호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앨런 캐슬러 보메트릭 최고경영자(CEO)도 “보메트릭이 세일즈 협력 파트너로 선정되며 맥아피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할 수 있게 돼 매우 만족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를 통해 얻게 될 맥아피와의 호환성과 비즈니스 용이성은 양사 고객들에게 큰 이점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