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CES 2015’서 프리미엄 냉장고 공개
상태바
LG전자, ‘CES 2015’서 프리미엄 냉장고 공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4.12.3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1월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15’에서 LG 냉장고만의 핵심 기술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Inverter Linear Compressor)’를 기반으로 한 전략 제품들을 공개한다.

LG전자는 ‘더블 매직스페이스’를 적용한 950리터 프리미엄 냉장고를 선보인다. 매직스페이스에는 자주 꺼내 먹는 음식을 별도 보관할 수 있어 냉장고 문을 여는 횟수 및 냉기 손실을 절반으로 줄여주는 LG 냉장고만의 수납공간이다.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는 기존에 오른쪽 문에만 있던 매직스페이스를 왼쪽 문에도 적용한 제품이다. LG전자는 오른쪽에 가족들이 자주 이용하는 간식‧음료‧유제품 등을 수납하는 ‘패밀리 스페이스’를 왼쪽에는 반찬‧조미료‧채소‧과일 등 주부를 위한 ‘시크릿 스페이스’를 배치해 수납을 최적화했다.

또 전면 강화유리의 테두리를 없애 깔끔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루미너스 블랙(Luminous Black)’ 색상에 은(銀) 소재를 더해 은은한 광택을 구현했다.

▲ LG전자가 ‘CES 2015’에서 선보일 더블 매직 스페이스 냉장고 제품 사진.

아울러 LG전자는 상냉장‧하냉동 타입 824리터 용량의 ‘얼음 정수기냉장고’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지난 7월 이후 월 3천대 이상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얼음 정수기냉장고에 3단계 안심정수필터, 스테인리스 저수조, 얼음정수 등 LG 만의 차별화된 정수기 기술을 담아 냉장고‧정수기를 따로 구입하는 경우에 비해 설치면적과 전기료 부담을 줄였다.

이 제품은 정수로 만든 각얼음과 조각얼음을 최대 137개(각얼음 기준)까지 제공한다. 100~500㎖(미리리터), 1ℓ(리터), 1.5ℓ 등 용량별 정량 급수가 가능하고 큰 용기를 올려놓고 물을 받을 수 있는 슬라이딩 테이블을 탑재해 편의성도 높였다.

이외에도 LG전자는 높은 수납 효율로 ‘CES 2015 혁신상’을 수상한 프렌치 4도어 냉장고와 양문형 냉장고도 함께 전시한다. 또 스테인리스 외관에 ‘다이아 블랙’ 색상을 입혀 내구성과 고급감을 높인 가전들로 고급스런 주방을 연출한 ‘블랙 다이아몬드 패키지’ 부스를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