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M, 1베이 나스 2종 가격 인하
상태바
EFM, 1베이 나스 2종 가격 인하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4.12.22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에프엠네트웍스가 아이피타임(ipTIME) 나스-Ⅰ(NAS-Ⅰ)과 나스-Ⅲ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가격을 인하하는 2종의 나스는 1베이 나스 제품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나스 환경을 구성하고자 하는 실속형 유저를 위해 방학시즌에 맞춰 가격을 인하한다.

아이피타임의 나스 시리즈는 제품이 일반 소비자에게 어렵고 부담스러운 고가의 제품이라는 인식을 깨고 아이피타임 공유기와 연동한 쉬운 설치, 이해와 조작이 편리한 UI,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국내 나스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다.

또 다수의 아이피타임 나스를 연동해 즉시 또는 지정한 시각에 동기화를 해 주는 ▲아이피클라우드 서비스, 내 PC의 지정 폴더와 내 나스의 지정 폴더를 설정에 따라 자동 백업해 주는 ▲클라우드백업 서비스, 내부는 물론 인터넷을 통한 외부에서도 나스의 지정 폴더를 가상 드라이브로 설정해 내 PC의 하드디스크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아이피디스크 드라이브 서비스 등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플러그 인 앱’이라는 기능을 제공하는 펌웨어를 배포했다. 플라그 인 앱은 스마트폰 등에서는 일반적인 개념으로 기본 내장 응용프로그램 이외에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여러 프로그램을 앱 스토어에서 검색해 선택적으로 설치할 수 있는 기능으로 나스 제품에 새롭게 도입했다.

이에프엠네트웍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나스 사용에 도움에 되는 여러 가지 앱을 꾸준히 추가해 범용 서버에 필적하는 나스 소프트웨어 라인업을 만들어 가도록 할 것”이라며 “또 많은 분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나스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착한 가격을 위해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