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트, PC 키보드로 스마트폰 타이핑 가능한 ‘카카독’ 출시
상태바
무인트, PC 키보드로 스마트폰 타이핑 가능한 ‘카카독’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4.12.18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인트가 스마트폰을 충전하면서 업무중 타이핑 PC로 입력 가능한 ‘카카독(KAKADOCK)’ 충전용 거치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제조된 카카독 충전용 거치대는 PC를 하면서 키보드(마우스)를 통해 스마트폰에 타이핑을 하거나 컨트롤 할 수 있어 채팅이나 문자를 손쉽게 할 수 있다. 회사에서 PC로 일을 할 때, 친구 또는 연인과 대화를 나눌 때, 스마트폰의 각종 어플을 사용할 때, 스마트폰을 사용하기에 불편한 장소 등에서 시간을 절약하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의 배터리가 늘 부족해 불편함을 겪고 있는 스마트폰 이용자들을 위해 충전기능을 제공해 실용성과 편리성 두마리 토끼를 잡은 제품이다.

카카독 신제품은 갤럭시S3·갤럭시S4·갤럭시노트2·갤럭시노트3 등 OTG(on the go)를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설치방법도 간단하다. 스마트폰을 카카독에 장착하고 PC에 연결만하면 키보드(마우스)를 통해 스마트폰과 PC를 사용할 수 있다.

 

▲ ‘카카독’은 스마트폰 충전기능과 스마트폰에서 USB메모리의 데이터를 읽고 쓸 수 있는 기능 등을 제공한다.

 

카카독에 전원이 들어오면 기본적으로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면의 빨간색 LED가 점등되며 PC와 연결되면 키보드를 통해 PC에 타이핑이 가능하고 전환버튼을 누르면 파란색 LED가 점등되며 키보드를 통해 스마트폰에 타이핑을 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USB메모리를 키보드 커넥터에 꽂아 스마트폰에서 USB메모리의 데이터를 읽고 쓸 수 있다. 또 별도의 전원 연결 없이도 스마트폰의 전원을 이용해 사용할 수 있어 전원 연결이 불편한 카페·도서관 등에서도 완벽한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제품 외형은 전체를 이루는 깔끔한 화이트 색상을 기본으로 파스텔 톤을 담은 부드러운 포인트 색상이 잘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한다. 전면부는 스마트폰 커넥터와 LED표시등·PC와 스마트폰간 전환버튼으로 구성되며 후면은 충전 USB커넥터·키보드 및 마우스 연결단자·PC연결 커넥터로 구성된다.

제품은 지마켓·11번가·옥션 등의 오픈마켓에서 구입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무인트 홈페이지(www.techfun.co.kr)와 동영상자료(www.youtube.com/embed/IiRF8WuqOjM) 등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