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료 부담 줄이고 프리미엄 휴대폰 액세서리까지 선물로!
상태바
통신료 부담 줄이고 프리미엄 휴대폰 액세서리까지 선물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1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피겐, 알뜰폰 기업 ‘CJ헬로모바일’과 업무 제휴

모바일 패션 브랜드 슈피겐코리아가 사업 다각화와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CJ헬로비전의 알뜰폰 브랜드 ‘헬로모바일’과 업무제휴를 맺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슈피겐과 업무제휴를 맺은 헬로모바일은 국내 알뜰폰 업계 1위 사업자로 사용중인 스마트폰에 유심(USIM)만 교체하면 최대 50%의 통신료 할인을 제공하는 ‘반값유심’ 요금제로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 슈피겐은 이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통신비 낮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슈피겐은 헬로모바일과의 제휴를 통해 최근 급증하는 알뜰폰 이용객과의 접점을 확보하게 됐으며 유통망을 보다 확대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향후 헬로모바일과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해 통신 서비스 사용자 혜택을 강화하고 슈피겐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슈피겐은 이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통신비 낮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헬로모바일 반값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 2만6000원 상당의 슈피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상품권은 슈피겐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spigenstore.co.kr)에서 사용 가능하다.

국봉환 슈피겐 본부장은 “헬로모바일과의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슈피겐만의 프리미엄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통망 확대를 기반으로 한 업계간 협업을 통해 새로운 트랜드를 제시하고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