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난방, 원적외선으로 따뜻하게…천년넷, ‘베스타 데스크히터’ 출시
상태바
사무실 난방, 원적외선으로 따뜻하게…천년넷, ‘베스타 데스크히터’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2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가전 유통전문 천년넷 웰피아닷컴이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발을 따뜻하게 해주는 2015년형 ’베스타 데스크히터’를 선보인다.

최근에는 사무실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에서도 난방비 부담 때문에 바닥 난방보다는 온풍기를 사용해 공기를 데우는 난방이 중심이 되면서 오히려 손과 발은 차가워져 발난로나 미니히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베스타 데스크히터는 얇은 천 형태의 탄소섬유를 이용해 뜨거운 열을 발생시키는 제품으로 열과 함께 원적외선이 90% 방출돼 피부 깊숙이 따뜻함을 전달해준다.

▲ 베스타 데스크히터는 얇은 천 형태의 탄소섬유를 이용해 뜨거운 열을 발생시키는 제품으로 열과 함께 원적외선이 90% 방출돼 피부 깊숙이 따뜻함을 전달해준다.

또한 온도감지센서, 과열방지센서, 자동전원차단 기능 등 4중 안전장치를 갖추고 있으며 온도조절장치와 타이머를 장착해 온도와 시간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천년넷 관계자는 “베스타 발히터는 면상발열체 관련 특허 및 원적외선 방사율 테스트와 KC인증을 통해 성능과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다”며 “국내보다 일본 온열매트 시장에서 먼저 큰 호응을 얻었고 책상이나 소파 아래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크기로 출시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품 구입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welpia.com)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