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 ‘UHS-I’, 4K UHD 동영상 촬영…액션캠에 최적
상태바
샌디스크 ‘UHS-I’, 4K UHD 동영상 촬영…액션캠에 최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0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디스크가 액션캠(action cam)용 ‘익스트림 마이크로SDHC·SDXC(Extreme microSDHC·microSDXC) UHS-I’ 메모리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익스트림 스포츠 애호가들이 원하는 순간을 선명한 화질로 놓치지 않고 촬영할 수 있는 속도와 용량, 내구성을 제공한다. UHS 스피드 클래스3(U3) 등급의 빠르고 고성능인 카드는 풀HD 및 4K UHD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액션캠에 최적화돼 있다.

액션캠용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HC·마이크로SDXC UHS-I 메모리 카드는 최대 60MB/s/40MB/s의 읽기·쓰기 성능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놀라운 화질로 모험의 순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에 새로 출시된 이 카드로 액션캠 사용자들은 보다 빠르게 파일을 전송해 스릴 있는 모험의 장면을 최신 4K TV와 모니터로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샌디스크측의 설명이다.

▲ 익스트림 마이크로SDHC·마이크로SDXC UHS-I 메모리 카드는 최대 60MB/s/40MB/s의 읽기·쓰기 성능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놀라운 화질로 모험의 순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 UHS-I 카드는 극한의 내구성을 갖춘 제품이다. 이 카드는 방수 및 충격, X-레이에 견딜 수 있으며 섭씨 영하 25도에서 섭씨 영상 85도에서 작동할 수 있어 모든 활동에 최적이다.

심영철 샌디스크코리아 유통사업본부 본부장은 “샌디스크는 온도, 습기, 충격, X-레이를 포함한 극한 환경에 견딜 수 있는 넓은 범위의 메모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 새로운 메모리 카드는 모험이 끝나면 다른 사람들에게 고품질의 동영상을 바로 공유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밝혔다.

액션캠용 익스트림 마이크로SDHC·마이크로SDXC UHS-I 카드는 옥션, 지마켓, 11번가에서 지금 구입 가능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32GB는 4만9000원, 64GB는 9만9000원이다.

한편 샌디스크는 풀사이즈 SD 메모리 카드인 512GB 익스트림 프로(Extreme PRO) SDXC UHS-I 카드와 초고속 마이크로SDHC UHS-I 메모리 카드인 익스트림 프로 마이크로SDXC ( Extreme PRO microSDXC) UHS-I 카드도 최근 출시했다. 이들 새로운 제품들은 4K UHD(3840x2160p)를 지원하는 샌디스크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다 확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