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옥션 씽크패드 브랜드관 런칭 기념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한국레노버, 옥션 씽크패드 브랜드관 런칭 기념 프로모션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1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18일부터 9월5일까지 옥션(www.auction.co.kr) 씽크패드 브랜드관에서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옥션의 씽크패드 브랜드관에서 씽크패드 구매 고객중 선착순 50명에게 옥션 포인트 1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3명의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 상당의 문화 상품권을 제공한다. 노트북 구매후 게시판에 포토 상품 평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외에도 한국레노버는 이벤트 기간 내에 씽크패드 브랜드관의 인기 제품인 ‘T440p’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정품 노트북 가방과 정품 블루투스 마우스를 증정하고 4GB 메모리를 추가로 지원한다. 또한 제품 보증기간을 1년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오랜 시간 씽크패드를 사랑해온 마니아 고객들과 새로운 씽크패드 팬들을 위해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레노버는 앞으로도 씽크패드 고객들의 많은 관심에 보답하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씽크패드의 혁신과 전통을 알리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문화 상품권 추첨 결과에 관한 정보는 개별 공지 또는 레노버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레노버 옥션 씽크패드 브랜드관 더블 행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옥션(www.auctio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