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풀프레임으로 완벽하게 시작하라’ 캐시백 기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소니코리아, ‘풀프레임으로 완벽하게 시작하라’ 캐시백 기부 프로모션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1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10월26일까지 낡은 DSLR 등 중고 카메라를 기증 후 소니 알파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 시리즈를 구매하면 현금 20만원 캐시백과 배터리 충전기 세트를 증정하는 ‘풀프레임으로 완벽하게 시작하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니 알파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 A7R, A7S 총 3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이 사용하던 카메라를 구입처에 기증 후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10월30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reg)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현금 20만원 캐시백과 정품 배터리 충전기 세트(ACC-TRW)를 증정한다.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할인 쿠폰 제공 및 보증 수리 서비스 기간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중고 카메라 기증은 실제 작동 가능하고 외관이 파손되지 않은 제품에 한하며 배터리와 충전기 등의 구성품이 포함돼 있어야 가능하다. 소니코리아는 고객이 기증한 중고 카메라를 행사 종료후 일괄 수거해 아름다운가게(이사장 홍명희)에 기부할 예정이다.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A7 시리즈는 기존 플래그십 DSLR 카메라에만 장착됐던 35mm 풀프레임 센서를 탑재한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카메라다. 소니코리아는 풀프레임의 대중화를 선언한 A7, 3640만 화소의 초고화질을 추구하는 A7R, ISO409600으로 고감도를 정복한 4K 동영상 카메라 A7S 등 A7 패밀리 라인업의 완성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높였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크고 무거운 DSLR 카메라에 지친 사용자들에게 작고 가벼운 세계 최초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 시리즈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로 고객들이 구형 카메라를 업그레이드하여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의 최고급 성능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풀프레임으로 완벽하게 시작하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