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멤버십 VIP 1000명에게 ‘레볼루션 티’ 쏜다!
상태바
올레멤버십 VIP 1000명에게 ‘레볼루션 티’ 쏜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7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올레 모바일 또는 올레 인터넷을 4년 이상 사용한 VIP(Super Star) 고객을 대상으로 홍차 브랜드인 ‘레볼루션 티(Tea)’를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레 모바일 또는 올레 인터넷을 4년 이상 이용 중인 VIP(Super Star) 등급 고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레볼루션 버라이어티 컬렉션 티 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17일까지 올레닷컴(www.olleh.com) 사이트 ‘혜택/멤버십’ 내 ‘수퍼스타(SuperStar)라운지’의 이벤트 메뉴에서 가능하고 당첨자 발표는 18일 이후 수퍼스타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KT가 올레 모바일 또는 올레 인터넷을 4년 이상 사용한 VIP(Super Star) 고객을 대상으로 홍차 브랜드인 ‘레볼루션 티(Tea)’를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레볼루션 티는 3년 연속 미국 미식가 협회로부터 최고의 홍차로 선정됐으며 국내·외 유명 호텔에서 제공되는 프리미엄 티로 10가지 천연재료의 부드러운 맛과 향은 자연의 기운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강이환 KT 마케팅부문 제휴추진담당 상무는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여름을 맞이해 장기 VIP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티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KT를 이용하는 고객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VIP(Super Star) 등급은 고객중 KT 6대 상품 이용금액이 연간 합산 100만원 이상이면 부여되며 올레멤버십에 가입하면 전국 다양한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한 별 포인트(10만점)를 적립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