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플러스, CCTV 설치 업체 공사 비교견적 한번에 제공
상태바
씨플러스, CCTV 설치 업체 공사 비교견적 한번에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1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건사고가 많은 요즘 CCTV와 감시카메라, 녹화기는 현대인의 안전을 지켜주는 마지노선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CCTV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다양한 CCTV설치 업체들이 등장하고 있는 상황. 그렇다면 CCTV 설치에 대한 문의는 어디에 하는 것이 바람직할까?

업체 이곳저곳에 견적을 받아보기 위해 연락을 취하는 데도 적지 않은 시간이 소요된다. 그렇다고 가격적 측면만 고려하자니 괜찮은 품질의 제품을 어느 정도의 가격에 구입해야 적정한 것인지 쉽게 감이 오지 않는다. 이러한 가운데 ‘CCTV 설치 비교 견적사이트’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는 업체가 있다.

▲ 씨플러스의 또 다른 특징은 CCTV 전용 오픈마켓 서비스로 꼽힌다.

지난 5월부터 오픈한 씨플러스(CPlus, 대표 윤수형)가 역경매 방식의 CCTV 시스템을 도입하고 나선 것이다. 역경매 방식의 CCTV 시스템은 특허출원(출원번호: 10-2014-0025075)을 마친 상태다.

씨플러스 관계자는 “현재까지 전국 500여곳의 CCTV 전문 파트너사와 계약을 체결하는 등 고객에게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추후 지속적으로 검증된 CCTV 전문 파트너사를 모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씨플러스는 고객이 상담원을 통해 CCTV 설치 견적을 의뢰하면 파트너사들이 상담을 통해 잡힌 일정에 맞춰 무료 방문을 실시, 고객 맞춤 전문 컨설팅을 제공한다”며 “의뢰인들은 파트너들로부터 받은 공사 견적서를 비교해 가장 합리적이라 생각되는 것을 택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씨플러스의 또 다른 특징은 CCTV 전용 오픈마켓 서비스로 꼽힌다. 오픈마켓 서비스를 통해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야 하는 수고로움을 덜 수 있을 뿐 아니라 저렴하게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 전용 애플리케이션 푸시 서비스를 이용시 서비스 요청사항을 실시간으로 통보 받을 수 있다. 씨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cmarket.co.kr)나 고객센터(1661-209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