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아이폰 전용 모바일 게이밍 컨트롤러 출시
상태바
레이저, 아이폰 전용 모바일 게이밍 컨트롤러 출시
  • 지홍현 기자
  • 승인 2014.06.0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Razer)가 iOS 기기용 게이밍 컨트롤러 ‘레이저 정글캣(Razer Junglecat)’의 출시를 발표했다.

콘솔과 PC를 위한 최첨단 게이밍 하드웨어를 개발해온 레이저는 스마트폰용 하드웨어 출시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모바일 게이밍에 최적화된 컨트롤과 스마트폰 사용을 방해하지 않는 맞춤 조정의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이저 정글캣의 엔지니어들은 아이폰의 매끈한 외형에 꼭 맞도록 컨트롤러의 디자인을 밀리미터 단위로 조정하는 정성을 들였다. 그 결과 사용자가 원할 때 숨기고 빼낼 수 있는 슬라이드 디자인을 완성하게 됐다.

또한 A, X, B, Y로 구성된 4개의 감압식(Pressure-Sensitive) 버튼과 십자키 그리고 범퍼버튼이 스크린 외부에 탑재되어 게이밍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스크린의 공간을 희생하지 않는 상태에서 즐길 수 있다.

▲ 레이저 정글캣은 다운로드 가능한 iOS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제공되며 사용자들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취향에 따라 모든 버튼의 기능 및 키압을 설정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애플리케이션에 최대 20가지의 프로필 설정을 저장해 원하는 게임에 맞는 설정을 선택, 활용할 수 있다.

레이저 정글캣 컨트롤러는 모든 버튼과 포트가 콤팩트한 폼팩터에 들어가도록 제작, 아이폰에 부착한 채로 주머니에 넣을 수 있는 사이즈를 자랑한다. 또한 20mm의 두께는 일반의 케이스와 다를 바 없는 휴대성을 선사한다.

레이저 정글캣은 다운로드 가능한 iOS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제공되며 사용자들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취향에 따라 모든 버튼의 기능 및 키압을 설정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애플리케이션에 최대 20가지의 프로필 설정을 저장해 원하는 게임에 맞는 설정을 선택, 활용할 수 있다.

레이저 정글캣을 사용하면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레이싱 게임 또는 다수의 키를 동시에 입력해야 하는 긴장감 넘치는 어드벤처 게임에서도 나만의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다.

MFi 제품인 레이저 정글캣 모바일 게이밍 컨트롤러는 최근 세계개발자회의(WWDC)에서 공개된 애플 기기 및 소프트웨어와 호환된다. 예를 들어 게이밍 컨트롤러 포워딩 기능을 사용하면 아이폰(5/5s)과 결합된 레이저 정글캣을 대형 스크린의 애플 기기의 무선 컨트롤러로 사용할 수 있다.

컨트롤러를 위한 게임을 찾는 부담도 레이저 정글캣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해소할 수 있다. 레이저의 애플리케이션은 컨트롤러 활용에 최적화된 최신 게임은 물론 앱스토어(App Store)를 검색해 레이저 정글캣, 혹은 타 브랜드의 iOS용 컨트롤러를 십분 활용할 수 있는 게임 타이틀을 알려준다.

레이저 정글캣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razerzone.com/gaming-controllers/razer-junglecat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호환 가능한 iOS용 애플리케이션은 www.razerzone.com/razer-junglecat-ios-companion-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