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GTX 750 Ti 블랙에디션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GTX 750 Ti 블랙에디션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0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750 Ti 블랙에디션’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750 Ti 블랙에디션 그래픽카드는 보다 향상된 성능을 위해 1163MHz의 코어클럭, 1242MHz의 부스트 클럭으로 팩토리 오버클럭돼 출시되며 기가바이트만의 UD2(Ultra Durable 2) 디자인과 윈드포스(WINDFORCE) 2X 쿨러가 탑재돼 열을 보다 효율적으로 분산시키고 탁월한 발열제어 및 정숙한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750 Ti 블랙에디션은 168시간동안 서버급 레벨의 혹독한 과부하 내구성 테스트를 거친 후 기가바이트 팩토리 최고 책임자의 승인 완료후에 출고 되는 제품으로 검증된 안정성을 제공한다.

▲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750 Ti 블랙에디션은 168시간동안 서버급 레벨의 혹독한 과부하 내구성 테스트를 거친 후 기가바이트 팩토리 최고 책임자의 승인 완료후에 출고 되는 제품으로 검증된 안정성을 제공한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750 Ti 블랙에디션 윈드포스 2X 쿨링 시스템이 탑재돼 고풍량 80mm 쿨링팬과 히트싱크, 보다 빠른 발열해소를 위해 GPU와 직접 맞닫는 히트파이프 설계를 통해 GPU와 메모리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함은 물론 정숙한 소음을 제공한다.

또 다른 특징으로는 단일 카드로 최대 4개의 모니터 연결이 가능하며 2개의 HDMI포트가 적용돼 단일 카드만으로도 듀얼 HDMI를 통한 60Hz 프레임의 4K 해상도가 지원된다.

성능의 향상을 이루는 것과 동시에 전력 효율과 성능을 개선하고 GPU 부스트2.0을 기반으로 전력을 관리하도록 설계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750 Ti 블랙에디션은 오랜 시간 동안 PC를 사용하더라도 최적의 작동속도를 유지하게 하는 안정적인 시스템 작동 환경을 제공한다.

클릭 한번으로 자신의 PC사양에 맞게 게임 설정을 자동적으로 최적화 시켜주는 지포스 익스페리언스 프로그램과 게임의 프레임 및 효율은 개선하고 화질은 향상시키는 어댑티브 브이싱크(Adaptive Vsync), TXAA, FXAA 등의 안티앨리어싱 기술 등을 지원하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750 Ti 블랙에디션은 소비자들에게 성능 및 차별화 된 안정성을 가진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불러 올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