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버드, BBX 구매고객에 컴플라이폼팁 무료 증정
상태바
제이버드, BBX 구매고객에 컴플라이폼팁 무료 증정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21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브랜드 제이버드(Jaybird)의 공식 수입원 라츠(대표이사 조영삼)가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5월을 맞아 미국 히어링 컴포넌트(Hearing Components)와 공동 기획으로 BBX 모델 전 구매고객에게 컴플라이 폼 팁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컴플라이 폼 팁(Comply Foam Tip)은 기존 실리콘 재질 이어팁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교체용 이어팁이다.

▲ 컴플라이 폼 팁(Comply Foam Tip)은 기존 실리콘 재질 이어팁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교체용 이어팁이다.

다소 이질감이 들 수 있는 귓속형 이어폰을 장시간 편안하고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졌으며 복원력이 뛰어나 누구나 귀에 딱 맞게 착용할 수 있다.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이어폰에서 들리는 소리가 밖으로 새어나가지 않아 저음부가 보강되는 효과를 낸다.

히어링 컴퍼넌트는 미국 3M에서 분사된 회사로 이어폰 및 헤드셋용 메모리폼에 대한 특허를 다수 가지고 있으며 애플, 플랜트로닉스, 소니, 얼티밋이어, 몬스터, 필립스 등에 전용 메모리폼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미국 공군 조종사들의 헤드셋도 컴플라이 폼 팁을 장착해 착용할 정도로 뛰어난 차음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BBX 구매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T-500 모델은 스포츠 및 레저용 이어폰으로 제이버드를 사용하려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음질과 활동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귀 속에 부드럽게 밀착돼 격렬한 운동 중에도 잘 빠지지 않을 뿐 아니라 불필요한 소음을 차단해 제이버드 특유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 BBX 모델

심규진 라츠 부가상품개발팀 팀장은 “컴플라이 폼 팁은 기존 제이버드 고객들의 이용후기를 통해 이미 입소문이 날 정도로 음질 보강 효과가 좋다”며 “야외활동시에도 제이버드의 음질을 최상의 조건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컴플라이 폼 팁 무료 증정 행사는 11번가, G마켓 등 다수 온라인 마켓에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