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美서 ‘어머니를 위한’ 소셜마케팅 실시
상태바
LG전자, 美서 ‘어머니를 위한’ 소셜마케팅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1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일까지 접수된 사연중 재미있고 눈에 띄는 스토리를 선정해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공개하고 전광판에 사연이 상영되는 장면을 촬영 후 작성자에게 리트윗으로 전달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LG전자가 미국에서 어머니들을 위한 이색 마케팅을 진행한다.

LG전자는 올해 생활가전 제품군의 캠페인 주제를 ‘내면의 목소리(Inner Voice)’로 선정했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주요 고객인 어머니의 목소리를 들어보는 ‘맘컨페션스(Momconfessions)’ 첫 이벤트를 미국 ‘어머니의 날(Mother's Day)’인 11일을 맞아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열었다.

지난달 미국 전역 1000명 어머니들 대상으로 어머니로 사는 고충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양육의 어려움, 개인시간 부족 등으로 인해 늘 소통과 교류가 필요하다는 점에 주목해 이 행사를 마련했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1일부터 캠페인 사이트(www.momconfessions.com) 및 트위터(@LGUS), 페이스북(LG Electronics USA) 등 SNS을 통해 자녀 양육 비결, 스트레스 해소법 등 어머니들의 톡톡튀는 노하우 ‘고백’을 ‘#Momconfessions’로 포스팅 받았다.

11일까지 접수된 사연중 재미있고 눈에 띄는 스토리를 선정해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공개하고 전광판에 사연이 상영되는 장면을 촬영 후 작성자에게 리트윗으로 전달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한편 LG전자는 올해 가을까지 소셜미디어를 통해 맘컨페션스(Momconfessions) 캠페인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접목해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