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HD 해상도 S-IPS 모니터 보다 합리적인 값에
상태바
QHD 해상도 S-IPS 모니터 보다 합리적인 값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10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사비망고, ‘QHD275 듀얼 HDMI’ 가격 인하

▲ QHD275 듀얼 HDMI는 1.4a 규격에 맞춘 HDMI 단자를 두 개 달아 다양한 주변기기를 연결해 인터페이스 간 제약 없이 최적 해상도인 QHD 해상도를 쓸 수 있는 모니터다.

와사비망고(대표이사 김환준)가 ‘QHD275 듀얼(DUAL) HDMI’ 모니터에 대해 가격 인하를 단행한다.

QHD275 듀얼 HDMI는 1.4a 규격에 맞춘 HDMI 단자를 두 개 달아 다양한 주변기기를 연결해 인터페이스 간 제약 없이 최적 해상도인 QHD 해상도를 쓸 수 있는 모니터다. 또 논글래어 타입 S-IPS 패널을 적용해 색 변별력이 뛰어나고 색재현력이나 표현력이 풍부한 것도 장점으로 꼽는다.

이번 가격 인하는 기존 소비자가 36만5000원에서 29만1000원으로 낮춘 것으로 기존 대비 인하 폭이 20%다.

김환준 와사비망고 대표는 “QHD275 듀얼 HDMI는 와사비망고의 기반 모델로 뛰어난 값 대비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라며 “제품 기획 취지에 어울리게 바이패스 방식 보급형 모델 수준의 값으로 멀티 인터페이스 모니터를 공급하고자 파격적인 수준으로 가격 인하를 단행하기로 했다”고 이번 가격 인하 취지를 설명했다.

와사비망고는 이번 가격 인하와 더불어 인터페이스 케이블 번들 행사도 병행한다. QHD275 듀얼 HDMI의 기능적 특징에 맞춰 1.4a 규격 HDMI 케이블을 제품 당 2개씩 증정해 모니터 구매 고객이 HDMI 단자를 쓰기 위해 케이블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