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신개념 얼굴대결 앱 ‘이상형 오디션’ 출시
상태바
이음, 신개념 얼굴대결 앱 ‘이상형 오디션’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07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음(www.i-um.com)이 신개념 얼굴대결 앱 ‘이상형 오디션’을 출시했다.

이상형 오디션은 ‘우리 모두는 누군가의 이상형’이라는 아이디어에서 착안한 것으로 매칭과 게임을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다.


이상형 오디션을 시작하면 총 20명의 이성을 순차적으로 볼 수 있으며 내가 승리를 준 이상형 후보가 계속 오디션에 남아 다른 후보와 경쟁을 이어가는 ‘승자 연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승자 연전 방식은 등수가 아닌 연승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대결 방식으로 이른바 ‘얼짱’에게만 선택이 집중되고 우승하면 끝이 나는 토너먼트 방식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다. 참가자 대부분이 1승 이상의 승리 경험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오디션을 하는 과정을 통해서 ▲내가 선택한 이상형 ▲나에게 관심 있는 팬 ▲나의 연승을 가로 막은 라이벌 ▲나와 같은 랭킹의 이성을 확인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이렇게 자연스럽게 형성된 네트워크를 통해 가상이 아닌 현실 속 이상형 만날 수 있고 그들과 채팅도 가능하다.

이상형 오디션은 간단한 기본 정보 입력과 페이스북 연동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15~40세까지 폭넓게 이용 가능하다. 현재 구글플레이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이음은 이상형 오디션 앱 출시를 기념해 가입자 전원에게 앱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상 화폐인 하트 50개(4000원 상당)를 무료로 지급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