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성균관 유도회 회원 초청 ICT체험 행사 개최
상태바
SK텔레콤, 성균관 유도회 회원 초청 ICT체험 행사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0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어버이날을 맞아 7일 오전 을지로 본사에 위치한 미래 ICT 체험관 T.um(티움)에 성균관 유도회 소속의 유림 어르신들을 초청, ICT로 구현된 미래의 삶을 체험하는 행사를 가졌다.

SK텔레콤은 티움이 개관한 2008년부터 조계사 동자승, 다문화가정 어린이 등 상대적으로 첨단 ICT서비스를 접하기 힘든 고객들을 초청해 미래 기술 및 서비스 체험행사를 진행해왔으며 성균관 유도회의 방문은 2009년 처음 인연을 맺은 후 올해로 3번째다.

▲ 7일 오전 SK텔레콤 T.um(티움)에서 열린 ICT 체험 행사에 참가한 성균관 유도회 회원들이 스마트 글래스를 통해 매장 소개동영상을 감상하고 있다.

이날 초청 행사에 참석한 성균관 유도회 회원들은 SK텔레콤의 첨단 실내측위기술(블루투스 비콘)을 활용한 스마트 글래스(Smart Glass)를 체험했다. 이 스마트 글래스는 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할인 쿠폰과 매장 소개동영상, 3D실내지도 등을 안경 중앙부에 투사한다.

이 밖에도 성균관 유도회 회원들은 ▲미래형 자동차 ▲미래형 주거공간 ▲3D아바타를 통한 맞춤형 패션쇼핑 등 SK텔레콤이 제시하는 다양한 미래 서비스를 경험하며 기술의 발전에 따라 변화하는 시대상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윤용철 SK텔레콤 PR실장은 “이번 행사가 유림 어르신들의 첨단 기술 체험은 물론 세대간 소통의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다양한 초청행사를 통해 ICT 미래상을 각계각층에 전파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