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터틀비치 헤드셋 ‘이어 포스 PX4’ 단독 예약 판매
상태바
인터파크, 터틀비치 헤드셋 ‘이어 포스 PX4’ 단독 예약 판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2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디오게임과 PC,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헤드셋을 제작, 판매하는 터틀비치의 신제품 ‘이어 포스(Ear Force) PX4’가 인터파크를 통해 국내에 공식 출시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터틀비치의 국내 독점 유통사인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해 최고급 무선 게이밍 헤드셋 이어 포스 PX4를 오는 5월1일까지 17만9000원에 단독 예약 판매한다.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하는 이어 포스 PX4는 PS4(플레이스테이션4)와 완벽히 호환되는 고급형 무선 헤드셋으로 돌비 디지털 서라운드 기술과 내장된 프리미엄 50mm 스피커를 통해 몰입감 넘치는 게임 사운드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인터파크와 인트라게임즈는 이어 포스 PX4 단독 예약 판매를 기념해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 2만5000원 상당의 터틀비치 헤드셋 스탠드 ‘이어 포스 HS1’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색상은 블랙 1종이며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무상 AS 기간은 1년 제공된다.

이어 포스 PX4는 PS4를 포함한 PS3, X박스360 콘솔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노트북과 태블릿PC, 스마트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어 게임뿐만 아니라 영화와 음악 감상, 전화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충전이 가능한 내장 배터리를 장착해 15시간 이상의 게임 플레이를 지속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블을 이용하면 게임 플레이 도중에도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다.

듀얼 밴드 와이파이 무선 기술을 지원해 무선 주파수 간섭이 없는 깨끗한 품질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듀얼-페어링 블루투스로 게임을 종료하지 않고도 플레이 도중 전화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사운드가 커지면 자동으로 채팅 볼륨을 높여주는 ‘다이나믹 챗 부스트’ 시스템, 헤드셋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듣고 음량을 조절할 수 있는 ‘마이크 모니터’ 기능, 폭발 소리 등 갑자기 재생되는 큰 소리로부터 사용자의 귀를 보호하는 ‘블래스트 리미터’ 등의 게임을 즐기는 데 있어 최적화된 기능을 갖췄다.

김학수 인터파크 쇼핑 PC팀 MD는 “PS4의 열풍과 함께 스마트 기기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증가했을 뿐 아니라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 수요도 늘어남에 따라 이번 이어 포스 PX4를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해외 프리미엄 디지털 기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만족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