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트렌드마이크로 백신 탑재 USB3.0 보안 USB 메모리
상태바
최신 트렌드마이크로 백신 탑재 USB3.0 보안 USB 메모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29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인즈스퀘어 ∥ 시큐드라이브 USB 시리즈

브레인즈스퀘어가 바이러스 탐지 소프트웨어 ‘트렌드마이크 USB 시큐리티2.1(이하 TMUSB2.1)’을 탑재한 USB 3.0 보안 USB 메모리 ‘시큐드라이브 USB 시리즈’를 출시했다.

브레인즈스퀘어는 AES 256비트 암호화 칩을 탑재한 다양한 보안 USB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에 USB3.0 인터페이스를 채용하고 성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신형 보안 USB 메모리 SD300 모델을 새롭게 선보인다.

USB3.0은 전송 속도가 최대 5Gbps로 USB2.0(최대 480Mbps) 대비 전송 송도가 10배 이상 빠른 만큼 대용량 데이터를 보안 USB에 저장하거나 작업하는 경우 고속으로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어 작업 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다.


트렌드마이크로 USB 시큐리티에는 1년간 바이러스 패턴파일 업데이트를 포함한 지원 서비스 요금이 포함돼 있으며 이후에도 계속해 최신 바이러스 백신 등의 지원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는 별도 1년 단위로 업데이트 도구 구입이 필요하다.

전용 USB 메모리 관리프로그램을 이용하면 USB 메모리에 대한 암호 정책, 암호 리셋, 복사방지 권한, 파일 배포, 파일 작업 로그 수집과 같은 관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USB 메모리 사용을 특정 PC로 제한하거나 USB 메모리를 무반 반출하는 것을 통제할 수 있다.

시큐드라이브 USB 배이직·배이직+V SD300은 회사 업무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보안 USB 메모리 제품으로 PC에 일체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는 고성능 AES 256비트 암호화 보안 USB 메모리다.

또한 시큐드라이브 USB 오피스·오피스+ V SD300은 USB 메모리에 MS 오피스 문서를 저장한 후 협력 업체에 전달할 때 파일 복사 방지, 인쇄 금지, 화면 캡처 방지 기능과 제품 사용기간, 횟수를 제한할 수 있는 문서 복사 방지 USB 메모리이며 시큐드라이브 CAD·CAD+ V SD300은 USB 메모리에 CAD 도면을 저장한 후 협력업체에 전달할 때 파일 복사 방지, 인쇄 금지, 화면 캡쳐 방지 기능과 제품 사용기간, 횟수를 제한할 수 있는 도면 복사 방지 USB 메모리다.

이 제품들은 모두 윈도8.1·cdnls도 서버2012를 지원하는 최신 USB 메모리 백신인 TMUSB2.1 탑재로 USB 메모리가 악성코드에 감염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