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외장 ODD 사면 노트북이 따라온다
상태바
삼성 외장 ODD 사면 노트북이 따라온다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4.2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쓰리에스솔루션, 고객 감사 특별 스크래치 이벤트 실시

삼성 ODD의 국내 공식총판인 쓰리에스솔루션이 삼성 ODD의 인기에 보답하는 의미로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인 ‘삼성 외장 ODD와 함께하는 행운 가득 프로모션’ 오는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쓰리에스솔루션은 최근 출시한 컴팩트한 블루레이 외장 ODD SE-506CB외 외장 DVD멀티제품인 SE-208DB, SE-218CB, SE-B18AB의 모든 구매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28일부터 삼성 외장 ODD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외장형 벨벳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스크래치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노트북, 백팩, 블루투스 스피커, 아이스크림 및 도너츠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의 주요 ODD 모델들은 안정적 기록과 재생은 물론 뛰어난 호환성으로 가격비교사이트인 다나와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됐으며 특히 외장 ODD는 스마트 TV에 연결해 CD나 DVD에 저장된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컴퓨터 전문 쇼핑몰인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아이클럽 및 주요 오픈마켓 일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삼성 ODD의 관계자는 “ODD가 탑재돼 있지 않은 노트북 사용자들이 슬림한 외장 ODD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더욱 개선된 제품 개발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