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레스트, 최신 세대 DDoS 완화 시스템 소프트웨어 출시
상태바
도사레스트, 최신 세대 DDoS 완화 시스템 소프트웨어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2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사레스트(DOSarrest)가 완전히 새로운 고객 대면 포털을 도입하는 최신 세대의 독점 백엔드 소프트웨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사레스트는 이번 새로운 솔루션 출시로 아주 신속하게 맞춤형 DDoS 완화 모듈을 적용하게함으로써 몇초만에 고객 구성 변경을 실행할 수 있으며 인트루션 디텍션 시스템(Intrusion Detection System: IDS)을 장착해 보안팀이 고객에게 클라우드 기반의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을 제공할 뿐 아니라 고도의 레이어7 공격을 정확하게 찾아낼 수 있게 한다고 설명했다.

마크 테올리스 도사레스트 GM은 “이 업그레이드는 현재까지 우리의 가장 큰 프로젝트이고 현재의 배치와 테스트까지 2년이 넘게 걸렸다”며 “이 소프트웨어의 최신 세대는 매우 강력하여 차세대 고도화된 레이 7 공격을 방어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도사레스트는 ▲클라우드 기반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클라우드 기반 레이어7 로드 밸런싱, 로컬, 글로벌과 헬스 체크 ▲트래픽 유형, 상태 코드, 캐시 성능 등에 대한 향상된 보고 ▲콘텐츠를 픽업, 캐시 및 전송하게 하는 가상 서버 생성 ▲악성 트래픽을 탐지해 중단시키는 IDS 엔진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