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베로, 파트너사 기술역량 강화 통해 지역사업 활성화 나선다
상태바
티베로, 파트너사 기술역량 강화 통해 지역사업 활성화 나선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1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베로 써티데이(Certi-Day)’ 개최

티베로가 지역사업 강화 및 티베로 인증 확산을 위해 ‘티베로 써티데이(Tibero Certi-Day)’ 행사를 개최한다.

티베로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기술 교육 및 엔지니어 테스트를 통해 자격증을 제공해주는 이번 티베로 써티데이는 4월14일~18일 총 5일간 대구 삼덕동 소재 동원빌딩 7층 SH포럼 회의실을 시작으로 오는 5월12일~17일에는 광주의 광주CGI센터 내 한국ICT융합협동조합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지역 파트너사의 역량 강화를 위해 총 5일간 기술 교육이 집중 실시된다. 이와 함께 티베로는 대표 DB 솔루션 ‘티베로 5’에 대한 해당 지역 엔지니어 테스트를 시행해 테스트 통과자들에게 자격증을 교부하는 등 티베로 인증을 통한 전문 엔지니어 확산에 집중할 예정이다.

또한 티베로는 이번 대구 및 광주 지역 외에도 향후 부산과 대전지역에서도 티베로 써티데이 행사를 진행하는 등 티베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장인수 티베로 대표는 “지난 2013년 지역 매출이 전년 대비 50% 이상 상승하는 등 티베로는 지역 시장에서 꾸준한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다”며 “이번 티베로 써티데이를 통해 파트너들의 기술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지역사업을 위한 기술지원 안정성을 확보, 지역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베로는 지역사업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5월 대전에 중부지사를 설립 및 운영해오고 있다. 중부지사에서는 자사의 영업 및 기술인력이 직접 배치되어 대형 규모의 고객 영업을 강화하고 신속한 기술지원과 파트너 대상 교육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