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AutoDome Modular PTZ 카메라 출시
상태바
보쉬, AutoDome Modular PTZ 카메라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9.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264 Main Profile 압축, 강력한 IVA, ONVIF 지원 모듈 장착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는 AutoDome 카메라 시스템에 사용되는 새로운 TCP/IP 통신 모듈을 출시했다. 새로운 모듈은 H.264 Main Profile 압축, 강력한 인공지능 영상 분석(IVA), 손쉬운 알람 조작, ONVIF(Open Network Video Interface Forurm)를 지원 한다.

보쉬의 AutoDome Modular pan-tilt-zoom 카메라는 사용자들이 전체 시스템의 교체 없이, 저 비용으로 향상된 기능으로의 변경이 가능하게끔 선택적 부품 교환 플랫폼을 가지고 있다.

사용자는 새로운 TCP/IP 통신 모듈을 보유하고 있는 어떠한 AutoDome Modular pan-tilt -zoom 카메라에 추가할 수 있으며, 최신의 혁신적인 보안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업데이트 할 수 있다.  TCP/IP 통신 모듈은 DVD 비디오 품질의 H.264 압축을 사용하며, 화면 및 품질 세팅에 따라 기존 MPEG4 압축된 비디오 대비 50%의 저장 공간을 절감 할 수 있다.

삼중 스트리밍(Tri-streaming)은 동시에 두개의 독립적인 H.264 스트림을 4CIF 해상도에 25/30 IPS(NTSC /PAL)까지 발송하며, 소형기기에서 볼 수 있도록 한 개의 JPEG 스트림이 가능하다.

사용자들은 고해상도 이미지를 H.264 Main Profile 스트림을 통해 최대 압축하여 녹화하는 동시에, 실시간 감시 및 PTZ 관리용으로 low latency H.264 Baseline Profile 스트림을 선택 할 수 있으며, 내장된 iSCSI 지원 기능을 통해서 압축된 비디오 스트림을 iSCSI RAID에 녹화할 수 있다.

또한 삼중 스트리밍은 TCP/IP를 통한 모듈의 강력한 이중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성능의 저하 없이 보쉬의 강점인 인공지능 비디오 분석(IVA)소프트웨어를 동시에 실행할 수 있다.

AutoDome Modular 카메라는 IVA를 통해서 비디오 신호와 자동 경고를 보내 관리자에게 잠재적인 보안 위험을 알릴 수 있다. 하나의 Auto Dome Modular PTZ 카메라는 배회하는 개체, 선넘기, 잠재적인 위험 등10개의 다른 장면들을 하나의 IVA 라이센스를 통해서 분석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에 비디오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AutoDome Modular 카메라를 통한 정교한 알람 관리는 유연한 경계를 가능하게 하며, 사전정의 로직은 복잡한 돔 기능 및 다양한 범위의 알람 트리거를 실행할 수 있게 한다. 더불어 새로운 TCP/IP 통신 모듈을 통해서 알람 발생시 e-mail로도 통지를 할 수 있다. TCP/IP 통신 모듈은 ONVIF standard를 지원하기 때문에 AutoDome 모듈라 카메라는 ONVIF 기준에 따른 제 3제공자의 네트워크 비디오 제품과 통합될 수 있어 설치업자나 시스템 통합업체가 시스템을 구성하는데 폭 넓은 선택을 제공한다.

보쉬 AutoDome Modular 카메라는 기본 고정형 돔 카메라에서 부터 500i-시리즈 Intelligent PTZ 카메라까지 4가지 모델이 있으며, 기존의 장비와 연동이 가능하도록 Ethernet과 아날로그의 하이브리드 운용이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홈페이지 www.boschsecrity.co.kr을 방문 하거나 031-270-4675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