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014 에코노베이션 스타트업 파트너십’ 모집
상태바
KT, ‘2014 에코노베이션 스타트업 파트너십’ 모집
  • 최영재 기자
  • 승인 2014.04.0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역량 있는 우수 앱 개발자들을 육성 및 지원하는 ‘2014 에코노베이션 스타트업 파트너십’에 참여할 대상을 올해 말까지 수시로 모집해 약 20개의 팀을 선발·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0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150개의 우수 개발사를 양성한 모바일 앱 개발 지원 및 육성 프로그램 ‘에코노베이션 아키텍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바 있는 KT는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멤버십 혜택과 최적화된 앱 개발 인프라, 비즈니스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2014 에코노베이션 스타트업 파트너십을 새롭게 기획했다.


연중 수시 모집을 통해 진행되는 2014 에코노베이션 스타트업 파트너십에 선발된 팀에게는 에코노베이션 센터 공간지원, 맞춤형 멘토링과 최대 1000만원의 사업화 지원금을 추가로 제공하며 성공적인 올레마켓 런칭을 위한 개발사별 밀착 마케팅 지원 및 U클라우드 비즈, KT 비즈메카, 바시오(baas.io) 등 자체 인프라 사용의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모집 방식은 매월 1~20일내 접수된 팀들중 1차 사전실무검토와 2차 파트너십 선정위원회를 통해 총 20팀(그룹 또는 개인) 내외로 선발하며 최종 선정된 팀은 익월 초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자격조건은 3개월 이내 올레마켓 앱 런칭이 가능한 개발사는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은 에코노베이션 홈페이지(www.econovation.co.kr)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프로젝트 계획서를 첨부해 주최 측으로 이메일(architect@econovation.co.kr)을 보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